상단여백
HOME 전국 경북
김천시, 중소기업 기술성장 디딤돌 사업 시행R&D 컨설팅 및 인증비용, 기업당 최대 900만원 지원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22.02.23 12:32
  • 댓글 0
   
▲ 김천시청
[중부뉴스통신] 김천시는 기술 인력이나 자금 부족으로 연구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의 기술역량 강화를 위한 ‘중소기업 기술성장 디딤돌 사업’을 시행한다.

이 사업은 기업이 연구개발에 관심을 가지고 나아가 정부 R&D 공모과제 선정으로 R&D에 필요한 자금까지 확보할 수 있도록 전문 기관을 통한 컨설팅 지원과 이노비즈/메인비즈 인증, 특허 출원, 기업부설연구소/연구기관 전담부서 설립 등에 대한 컨설팅 및 비용까지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김천에 사업장을 둔 제조 중소기업으로 총 2억원의 사업비로 기업당 최대 900만원까지 지원하게 된다.

사업 참여 희망 기업은 컨설팅사와 컨소시엄을 이루어 이달 17일부터 3월 8일까지 경상북도경제진흥원에 방문 또는 우편,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공고 내용은 김천시청 홈페이지 ‘새소식’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불확실성 시대에 R&D 지원을 통한 기술혁신과 미래 먹거리 개발로 지역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기대한다”며 “김천시는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고충을 귀담아 듣고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