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인천
인천 계양구, 박형우 계양구청장 이임식 개최
  •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2.06.30 10:19
  • 댓글 0
   
▲ 인천광역시_계양구청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인천광역시 계양구는 6월 30일 계양구청 대강당에서 민선 5·6·7대 박형우 계양구청장 이임식을 개최했다.

이임식은 3선 연임한 기초단체장으로서 계양의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위해 헌신을 다해온 박형우 계양구청장의 지난 12년간의 업적과 발자취를 소개하는 영상물 상영, 이임사, 직원들과의 인사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구청장 재임 기간 보여준 계양구 발전에 대한 열정과 구정을 이끌어 온 노고에 직원들의 고마운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구청장 재임 동안 전국 자치구 최초로 서운일반산업단지를 조성했으며 계양산성 국가사적 지정 및 국내 최초 산성 전문 박물관인 ‘계양산성박물관’을 개관하며 계양의 역사적 가치를 널리 알렸다.

또한, 인재양성교육재단 출범 등을 통해 평생학습도시의 기반을 다지고 풍물단부터 교향악단까지 4개의 예술단을 창단해 계양산국악제와 함께 구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는 등 다방면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며 계양구를 발전시켰다고 평가받고 있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그동안 아낌없는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과 성실하게 맡은 바 책임을 다해 준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구민과 희로애락을 함께했던 모든 순간순간이 너무나 큰 행운이었고 가슴 벅찬 행복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제 계양을 사랑하는 구민의 한 사람으로 돌아가 계양구 미래와 발전을 위해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