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서울
은평구, 사회적경제 어울림한마당 개최10월 1~8 불광천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판매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22.09.30 05:37
  • 댓글 0
   
▲ 은평구, 사회적경제 어울림한마당 개최
[중부뉴스통신] 서울 은평구는 오는 10월 1일부터 8일까지 8일간 불광천 산책로에서 ‘은평구 사회적경제 어울림한마당’을 개최한다.

상생과 나눔의 방식으로 사회적가치를 추구하는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행사다.

은평구와 은평구사회적경제협의회가 함께 마련했다.

어울림한마당은 ‘파발제·은평누리축제’ 등 가을 행사와 함께 진행하며 참여만으로도 착한 소비에 동참하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판로확대와 지역경제에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참여기업은 11개로 10개 부스를 운영한다.

다양한 먹거리와 친환경 공예제품을 판매하고 각종 체험이벤트를 제공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먹거리 판매 부스는 제과류, 도라지청, 식혜, 주먹밥, 호두파이 등을 판매한다.

공예품 판매 부스는 의류, 담요, 에코가방, 생활한복, 엽서 에코백, 텀블러 등을 판매하며 반려동물 제품 판매 부스는 반려동물 사료, 껌 영양제 등을 판매한다.

체험이벤트 부스에서는 화분컵케이크 만들기, 청사초롱 만들기, 애착인형 꾸미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홍보 부스에서는 유튜브 채널 및 TV 등을 통해 다양한 홍보를 진행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번 어울림한마당이 코로나19로 위축되었던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수하고 저렴한 제품을 생산하는 사회적경제기업이 많이 알려지고 성장하는 토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