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부산
부산시, 기업과 함께하는 ‘2022 사랑의 김치나눔 한마당’ 개최김치나눔으로 이어지는 이웃사랑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2.11.22 08:23
  • 댓글 0
   
▲ 부산광역시청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부산시는 오늘 오전 9시 30분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2022 사랑의 김치나눔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랑의 김치나눔 한마당’은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협의회, 벡스코와 공동으로 주관하며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부산 최대 규모의 김치나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22개 기업·기관·단체들이 1억 3천 5백여만원을 후원했으며 이날 박형준 부산시장, 후원 단체 대표들을 비롯해 기업봉사단 및 일반 자원봉사자 등 1,000여명이 참여해 1만 6천여 포기 24톤의 김치를 버무리고 포장할 예정이다.

이후 구·군 센터별 취약계층 4,800여 세대에 세대별로 김치 5kg을 직접 전달하며 배달을 위해 기업 임직원, 자원봉사단, 대학생 등이 차량 운행과 배달 봉사를 별도로 진행한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기업 후원과 자원봉사가 있었기에 4,800여 세대에 우리 사회의 따뜻한 정을 전할 수 있다”며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주신 기관·단체 및 자원봉사자에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 사랑과 정을 나누는 따뜻한 분위기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