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세종
세종시청 테니스팀, 1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우승국군체육부대 상대로 남자단체전 우승…국내 최정상 팀 입증
  •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3.03.21 07:21
  • 댓글 0
   
▲ 세종시청 테니스팀, 1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우승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 테니스팀이 지난 20일 경남 함양에서 열린 ‘제1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및 전국종별테니스 함양대회’에서 남자단체전 우승을 차지하며 국내 최정상 팀임을 입증했다.

남지성·홍성찬·이덕희·신산희 선수로 구성된 세종시청은 막강한 라인업을 앞세워 국군체육부대와 경기에 임했다.

홍성찬 선수는 심성빈 선수를 상대로 6-3, 6-0으로 1승을 획득했고 이어 남지성 선수가 이민현 선수를 6-2, 6-2로 신산희 선수가 박민종 선수를 6-2, 6-3으로 ‘최종성적 3-0’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주장인 남지성 선수는 “이렇게 동생들과 호흡을 맞추며 경기를 뛰고 좋은 성적까지 달성해 매우 기쁘다”며 “감독님 이하 팀원들, 그리고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민호 시장은 “좋은 성과를 거둔 선수들과 이들을 잘 이끌어준 지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선수들의 기량이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1 : 세종특별자치시 테니스팀이 지난 20일 경남 함양에서 열린 ‘제1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및 전국종별테니스 함양대회’에서 남자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현준하·박도건·신산희·이덕희 선수, 오재민 코치, 홍성찬 선수, 은남원 트레이너, 남지성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