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세종
세종남부경찰서 교통사고 예방활동 집중 전개어린이 등굣길 교통안전 활동, 특별 음주운전 단속
  •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3.03.21 11:04
  • 댓글 0
   
▲ 세종남부경찰서 교통사고 예방활동 집중 전개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세종남부경찰서는 3월 21일 소담초등학교 앞에서 ‘굿모닝 해피스쿨’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경찰, 학교 교사 및 학생, 모범운전자, 녹색어머니, 교통지도 봉사자 등 30여명이 참여해 교통법규 위반차량 계도 및 어린이 교통안전 지도 등 안전한 통학로 조성을 위해 힘을 모았다.

세종남부경찰서는 ‘굿모인 해피스쿨’을 통해 어린이 등굣길 교통안전 활동을 지속 전개하면서 한편으로는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시설물 일제 점검 및 보강 작업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봄 행락철 야외활동과 각종 술자리 모임 증가로 인한 음주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3월 한달 주·야간 특별 음주운전 단속도 실시하고 있다.

교통외근, 상설 경찰관 기동대 등 가용경력을 최대한 투입해 집중단속 중이며 시민 대상으로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도 병행하는 등 음주운전 근절 분위기 조성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세종남부경찰서는 “교통사고는 되돌이킬 수 없는 큰 피해를 발생시키므로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서로 배려하는 성숙한 교통문화 조성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