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함양지부 회장 이·취임식21일 김정만 회장 취임 “함께 노력해 발전하는 함양지부로 거듭날 것” 다짐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3.03.22 12:22
  • 댓글 0
   
▲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함양지부 회장 이·취임식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사단법인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함양지부는 지난 21일 오전 11시 함양읍 성림웨딩홀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박용운 군의회의장, 김재웅 경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장, 사회단체장, 읍면노래교실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로패 전달, 이임사, 취임사, 장학금 전달식, 축사, 축하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연예예술인총연합회는 이날 회장 이취임식에 맞춰 지역인재 육성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함양군장학회에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신임 김정만 회장은 “이 자리에 함께 해준 예술인을 비록해 모든분들이 큰 힘이 된다”며 “지금처럼 마음을 모아 함께 노력해서 앞으로 발전해 나가는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함양지부로 거급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에 함께한 진병영 군수는 “우선 이현재 전임 회장님께 그동안의 노고에 큰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하면서 “김정만 신임 회장님을 중심으로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함양지부가 더울 발전해,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 제공과 지역문화예술 발전에도 기여하는 단체로 거듭나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