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세종
세종시교육청, 보람동 신청사 준공식 가져오는 22일부터 이전해 2015 시무식은 신청사에서
  • [세종=중부뉴스통신]
  • 승인 2014.12.03 18:47
  • 댓글 0
▲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이하 세종시교육청, 교육감 최교진)은 3일 신청사 2층 대강당에서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청장 이충재)과 공동주관으로 ‘세종시교육청 신청사 준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이하 세종시교육청, 교육감 최교진)은 3일 신청사 2층 대강당에서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청장 이충재)과 공동주관으로 ‘세종시교육청 신청사 준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최교진 교육감을 비롯해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등 관계기관, 세종시 입주민, 공사관계자 등 250여명이 참석한 이번 준공식은 경과보고, 기념사 및 축사, 테이프 커팅, 건축물 순시 순으로 진행됐다.

세종시 3-2생활권인 보람동에 위치한 새로운 교육청사는 지난해 1월 착공해 지난달 30일 모든 공사가 완료됐으며, 1만 3965㎡의 부지(연면적 1만 5452㎡)에 지하 1층 지상 6층 규모로 건립됐다.

최교진 교육감은 이날 축사에서 “청사 이전을 장소의 이전과 외관의 변모차원을 넘어 우리가 추구하는 교육적 이상과 그 실천을 다짐하는 출발점이자 도약을 위한 발판으로 삼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교육청은 오는 16일부터 새 보금자리로의 이전준비를 시작해 22일부터 약 일주일간 부서별 단계적으로 연도 내 입주를 모두 마치고, 신청사에서 2015년도 시무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할 계획이다.

[세종=중부뉴스통신]  redstar@jbe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종=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