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세종
세종시평생교육연구원,‘2014 평생학습발표회’개최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 지역주민에게 선보인다
  • [세종=중부뉴스통신]
  • 승인 2014.12.04 20:54
  • 댓글 0

세종특별자치시평생교육연구원(이하 연구원, 원장 황우배)은 오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연구원 일원에서 ‘2014 평생학습 발표회(이하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한 해 동안 수강생들이 배우고 익힌 솜씨를 발표하고 함께 나눔으로써 학습자들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지역주민들에게는 평생학습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고조시켜 평생학습 분위기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발표의장 ▲전시의 장 ▲체험의 장 총 3개의 테마로 진행되는 발표회는 동화 구연, 우쿨렐레 연주, 시낭송 등의 발표와 캘리그라피, 유화, 어린이캐리커쳐, 생활포크아트 등 8개 분야 140여점의 수강생 작품들이 전시돼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양초・쿠키 만들기, 비즈공예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행사장을 찾아온 이들에게 평생학습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뜻 깊은 경험을 선사하게 된다.

특히, 6일 연구원 402호 강의실에서는 유진 동화 작가 초청으로 ‘재미있는 드로잉 놀이’가 운영돼 어린이들에게 놀이를 통해 잘 그리고 표현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발표회는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연구원 홈페이지(http://www.sjle.go.kr)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전화 044-410-1433~5로 문의하면 된다.

[세종=중부뉴스통신]  redstar@jbe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종=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